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히트맨2 진짜 솔직한 감상, 후기

반응형

 

2025년 1월 22일 개봉한 한국 영화 '히트맨2'는 전직 국정원 요원 '준'(권상우 분)의 이야기를 이어가는 액션 코미디 작품입니다.

 

전편에서 웹툰 작가로 전향한 준이 이번에는 시즌2 연재로 인해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립니다.

 

 

줄거리 요약

'준'은 웹툰 '암살요원 준'의 시즌2를 연재하지만, 독자들의 혹평으로 인해 '뇌절작가'라는 오명을 얻게 됩니다.

 

그러던 중, 그의 웹툰 내용을 모방한 테러 사건이 발생하고, 국정원은 그를 범인으로 의심합니다. 이에 준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한번 액션에 나서게 됩니다.

 

 

개인적인 감상

영화는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감상할 수 있었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스토리의 개연성이 부족하여 일부 전개가 다소 억지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액션 장면은 박진감 있게 연출되었고, 권상우 배우의 열연이 돋보였습니다.

 

코미디 요소는 크게 웃음을 자아내지는 않았지만, 소소한 웃음을 주었습니다.

 

중간에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오는데, 의외로 잘 만들어서 좀 놀라긴 했습니다. 

 

 

다른 관객들의 반응

다른 관객들의 평가는 대체로 부정적인 편이었습니다.

 

일부 리뷰에서는 영화의 과도한 개그와 산만한 전개로 인해 몰입감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또한, 전편보다 재미가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평점

개인적으로 이 영화에 5점 만점에 2.8점을 주고 싶습니다.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정도는 아니지만, 특별히 볼 영화가 없다면 한 번쯤 감상해볼 만한 작품입니다.

 

전편인 '히트맨1'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이번 작품도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